GS네오텍, AWS ‘최신알짜정보’ 3분 요약해 제공한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이제 GS네오텍의 블로그 와이즈앤을 통해 AWS의 최신 소식을 매주 월요일날 마다 들을 수 있게 됐다. GS네오텍이 자사 블로그 와이즈앤(이하 WiseN)의 독자들을 위한 아마존웹서비스(이하 AWS)의 최신 소식을 제공하는 ‘3분시리즈’를 자사 블로그 와이즈앤(WiseN)을 통해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주간 단위로 업데이트 되는 3분 요약 시리즈는 AWS 관련 문서나 업데이트 정보가 많아 쉽게 정보를 습득하지 못했던 고객들의 니즈를 수용한 것으로 잠정 고객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3분 시리즈’는 AWS의 한 주간 이슈 및 소식을 중요도 순으로 선별하여 사용자 관점 중심으로 정리한 후, 블로그에 업로드된다. 내용의 중요도에 따라 이주의 업데이트, 단신, 초단신으로 분류해 고객들이 쉽게 AWS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국 고객을 위해 AWS코리아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며, AWS에서 배포한 정보성 링크도 포함을 시켜 독자들이 별도의 복잡한 검색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3분시리즈’를 담당한 GS네오텍 최준승 SA는 ‘예제를 통해 쉽게 따라하는 아마존 웹 서비스’의 저자로 AWS 관련 최고의 경험과 실력을 갖춘 파워블로거이기도 하다. 해당 도서는 만물 상자처럼 여겨지는 클라우드를 재점검하고, 최신 AWS 서비스를 경험하며 실제 따라서 적용해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는 평을 받았다.
최준승 SA는 “AWS의 빠른 기술 변화와 급변하는 클라우드 트렌드에 대한 고객의 문의가 다양하고 많았다. 자사 블로그에 ‘3분시리즈’를 기획함으로써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고객과 정보를 공유해 AWS에 대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성무경 과장은 “‘3분 시리즈’는 고객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방법이자 AWS의 국내 주요 파트너로써 AWS의 소식을 사용자들이나 고객들께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편의성 높은 콘텐츠”라며 “GS네오텍은 앞으로도 AWS의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함께 윈윈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