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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 Connect

Amazon Connect는 그 어떤 하드웨어 장비의 도입 없이 Real 100% Full SaaS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으로서
상담사의 장소 및 단말 장비에 따른 환경의 제약이 전혀 없으며,
언제 어디서든 원활한 상담이 가능한 365일*24시간 무중단의 안정적인 상담 환경 제공이 가능한 솔루션 입니다.

Cloud IPCC with “Amazon Connect”

Amazon Connect 주요 화면

Amazon Connect는 코로나19 시대의 가변적인 업무환경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으며,
AWS 환경을 이미 사용중이라면 Amazon WorkSpaces를 통한 사용자 단말의 보안 및음성 품질에 가장 최적화된 경험 또한 가능하며
빌링 또한 기존의 AWS 빌링과 통합하여 관리 가능합니다.

기대 효과

  • 웹기반의 컨택센터 통합 운영 솔루션
    Amazon Connect 콘솔을 통해 시나리오 구성, 상담사 및 통화량 실시간 모니터링, 통화 이력 조회, 사용자 생성 및 권한 관리 등 컨택센터의 모든 기능을 단일 웹 환경에서 손쉽게 구현 및 운영 가능
  • 월 사용량에 따른 과금 정책 정책
    Amazon Connect의 사용 요금은 기존 AWS 사용요금 항목에 추가되는 하나의 비용 항목으로 보여지게 되므로 기존 빌링서비스를 그대로 활용 가능
  • AWS의 다른 서비스와의 통합 확장성
    AWS에는 200개가 넘는 다양한 서비스가 존재하여 이중 Amazon Connect와 통합할 경우 고객의 비즈니스 탄력에 큰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으며, 무상 또는 비용 Save 또한 장점임
향후 발전 방향
AWS를 이용한 Connect의 확장성
다음과 같은 AWS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하여
Connect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Amazon Connect
    클라우드 기반 컨택 센터
  • Amazon Personalize
    실시간 개인맞춤화 & 추천
    차세대 Best Action 머신러닝 엔진
  • Amazon Forecast
    정확도 높은 예측 제공
    제품 수요, 필요 리소스 예측(인력 계획 가능)
  • Amazon Transcribe
    자동 목소리 인식
    실시간 대화 기록
  • Amazon Comprehend
    자연어 처리 - 감정 / 키워드 일치
  • Amazon Pinpoint
    채널 간 캠페인 관리
    차세대 Best Action 머신러닝 엔진
  • Alexa for Business & Home
    음성 인식 기능을 고객경험에 활용
  • Amazon Translate
    자동 번역
  • Amazon Machine Learning
    개발자를 위한 머신러닝
    CX서비스 방향 전환
  • Amazon Lex
    음성 및 텍스트 자연어 처리
    기능 대화 자동화
  • Amazon Polly
    딥 러닝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생생한 음성으로 전환
    58가지 목소리, 27개 언어 지원
  • AWS Sumerian
    AR/VR 애플리케이션 개발